홈 > 병원소식 > 언론보도

[전체] [환경일보] 어깨 석회성건염, 한방치료가 도움 될 수 있어

▶ 환경일보, "어깨 석회성건염 한방치료가 도움 될 수 있어" 기사 원문 바로가기 30..

[전체] [환경미디어] 어깨질환 석회성건염, 오십견, 통증 다스리는 치료가 도움

▶ 환경미디어, 어깨질환 석회성건염, 오십견, 통증 다스리는 치료가 도움 기사 원문 바..

[전체] [헤모필리아라이프] 만성발목염좌, 양한방 협진치료로 통증 관리

▶헤모필리아라이프, 만성발목염좌 양한방 협진 치료로 통증 관리 기사 원문 보러가기&nb..

[전체] [데일리그리드] 장덕한방병원, 대한장애인체육회와 업무협약 체결

▲위의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기사 원문을 보실 수 있습니다. 10월 6일 오후 2시, 서..

[부산점] [뉴스포인트] 교통사고 났다면 한방병원 후유증 치료 고려해야

▶위의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기사 원문을 보실 수 있습니다. 장마가 길어지면서 전국 곳곳..

[진주점] [경남도민신문] 진주시 재향군인회 - 장덕한방병원 협약

▲위의 이미지를 클릭하면 기사 원문을 보실 수 있습니다.  진주시 재향군인회(회..

[진주점] [경남일보] 진주 장덕한방병원, 이웃돕기 성품 전달

▲위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기사 원문을 보실 수 있습니다.  병원장 이영노이 지난..

[서초본원] [비즈니스코리아] 찌릿한 발가락 통증의 지간신경종, 방치하면 일상생활에 지장 받을 우려 있다

▲ 위의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기사 원문을 보실 수 있습니다.현대인들은 하루 중 가장 많은..

[서초본원] [경남매일] 새 학기 맞이해 운동도 좋지만... 만성발목염좌 등 발목 부상 주의해야

▲위의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기사 원문을 보실 수 있습니다.매섭게 몰아치던 한파가 지나가..

[서초본원] [글로벌이코노믹] 다양한 증상 동반하는 ‘족저근막염’, 시기에 맞춘 알맞은 치료가 중요하다

▲위의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기사 원문을 보실 수 있습니다.2월 중순이 지나면서 날씨가 ..

1 2